야후 쇼핑은 야후옥션을 포함한 야후재팬의 서비스 항목 중 하나로 네이버 쇼핑과 비슷한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해외 뿐만 아니라 국내 주요 기업들이 할인 이벤트에 나서고 있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에 오늘은 국내에서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 주요 행사와
그래서 보통 대행 사이트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일본에서 발행한 카드가 있는 경우 직접 구매도 가능하고 배대지를 이용할 경우 얼마든지 직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기본적으로 정가에서 할인이 들어간 상태에서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일본직구쇼핑몰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가까운 곳에 매장이 있을만큼 유니클로 매장은 대형매장이면 어딜가나 쉽게 접할 수 있긴 하지만 그래도 일본 시장에서 판매되는 옷이 더 저렴한데다 최근 워낙 엔화 값이 떨어지다보니 일본 직구로 구입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타카라토미가 조이드와 트랜스포머의 판권을 그대로 가지고 있고, 토미 시절부터 월트 디즈니 컴퍼니와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공식 완구 제조업체이기에 프라모델부터 트랜스포머 포켓몬스터와 디즈니의 유명하고 다양한 캐릭터 상품의 발매전 예약구입과 한정상품들도 쉽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일본 가전제품은 전압의 차이 때문에 국내에선 사용이 힘듭니다. 그래서 그 외 공산품들을 구매할 경우 이용하기 좋은 사이트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야후쇼핑에서는 특히 각종 이벤트나 포인트 적립을 통해 자국네 고객들을 붙잡고 있지만 해외발생 카드로는 결제가 안되기 때문에 글로벌 경쟁력에서는 다소 밀리고 있는 편입니다.
요도바시 카메라에는 용산전자상가에서 파는 건 전자부품류만 제외하고 다 판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한국의 하이마트와 같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지만 규모는 점포 하나하나가 잘 나가던 시기 용산의 상가 건물 하나를 합친 수준일 정도로 규모가 매우 큽니다.
적립/할인 이벤트는 정기적으로 진행되며, 계정을 만드신 경우 이메일로 알림을 드립니다.
라이벌인 라쿠텐이나 아마존 등과 비교할 때 가격 면에서는 다소 높은 편이긴 하지만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보너스 포인트가 있기 때문에 잘만 이용하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포인트 환원 금액을 계산해 본다면 프리미엄 회원 월회비 이상의 본전을 뽑는 게 가능합니다.
(제가 직접 주인장이랑 이야기해서 배송비가 저렴한 소형포장물로 받아 본 적이 있어요.)
전문적인 구매대행 서비스 젠마켓에서 직구에 필요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